THE FACT ABOUT 신용카드 현금화 88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신용카드 현금화 88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신용카드 현금화 88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 기업형 슈퍼마켓(이마트에브리데이,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쇼핑 외 결제건(상품권, 주차장 등), 할인점 내 임대매장은 제외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는 통신사별의 모바일 결제, 스마트폰 앱 등을 활용해 상품권, 유료 콘텐츠 등을 구매한 후에 업체에 판매해 현금을 되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각종 카페나 커뮤니티의 카드깡 후기를 보면 카드깡으로 필요한 돈을 마련해서 급전을 해결했다는 사례도 많은데요.

카드깡 하는 곳을 통해서 진행을 한다면 불법으로 걸릴 수가 있지만 그렇지 않고 편법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은 카드 회사에 피해를 끼치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이처럼 급전 대출을 노린 신용카드 '깡' 업자들이 고율의 수수료 장사를 하면서 교묘한 설명으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고 있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참고로 백화점 상품권 등 오프라인에서의 구매한도 등 구매 방법은 여기 링크​에서 정리해두었다.

이렇게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는 분들과 고민 상담을 해오면서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 이렇게 글로 정리해 봤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신용거래로 상품권 종류를 많이 구매할수가 없게 됩니다. 아무래도 상품권으로 거래를 하게 되면 남는 것이 없으니까요.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그러면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 빨간 표기된 곳이 바로 오늘 카드깡해주는곳 우리가 자세히 알아봐야 할 부분입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위에서 언급드렸던 상품권현금화 부분에 대해 안내 드릴까 합니다.

다시 말해 은행 통장 개설이나 이체도 어렵고 신용카드 또한 만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생각한다면 이런 점들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돈은 없더라도 법은 지키고 살아야..)

Report this page